2021년도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서 발주하는 발간물 인쇄(경인쇄·옵셋)를 위한 인쇄업체 선정 및 단가계약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1. 공고사항
가. 계약건명 : 2021년도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인쇄업체 선정 및 단가계약
나. 공고방법 : 연구원 홈페이지(www.kisdi.re.kr) 및 알리오(admin.alio.go.kr)에 게시
다. 접수마감 : 2020.12.11.(금) 18:00까지
- 서류접수기간 : 2020.11.23.(월) ~ 2020.12.11.(금) 18:00까지
- 접수처 :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시설관리팀
- 접수방법 : 방문제출 (제출서류는 서류봉투에 철하여 제출, 컴퓨터파일 불인정)
라. 업체평가 : 2020.12.15.(정량ㆍ정성평가 /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참고)
마. 계약기간 : 2021.01.01. ~ 2022.12.31.(최대 2년)
*1년 후 내부 재평가 후 계속계약 여부 결정
2. 등록신청자격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(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)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운영중인 업체
나.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인쇄, 출판업)를 소지한 업체(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업체 포함)
다. 「중소기업기본법」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」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, 소기업확인서,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(입찰서 제출 마감일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업체
* <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하며,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(입찰참가시 확인서 제출要)
*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참여 가능
라. 우리 원이 제시한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업체
3. 평가방법 및 낙찰자 선정
가. ICT정책 연구기관으로서의 전문성과 기존 CI 와의 조화로운 디자인 및 과제물의 완성도, 인쇄품질을 평가(평가위원 7인)
나. 본원이 제시한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신청한 업체 간 평가를 통해 낙찰자 선정
다. 정량ㆍ정성평가 100점 만점 중 80점 이상 상위 5개업체 선정(단, 80점 이상 업체가 5개 미만일 경우 해당 업체만 선정)
* 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
- 1차 정성평가 상위업체 선정
- 2차 정성평가 항목 중 디자인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- 3차 정성평가 항목 중 편집능력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4. 2021년도 인쇄단가 : 연구원이 제시하는 단가
가. 옵셋인쇄 :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 (2005.3.4. 시행)의 80%
나. 경 인 쇄 :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 (2005.3.4. 시행)의 80%
5. 제출서류
가. 기본서류(낱개 서류로 제출, 누락시 등록신청 불가)
순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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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 류 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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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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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 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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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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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신청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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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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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양식 서식1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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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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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입찰참가 자격 등록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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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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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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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인감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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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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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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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등기부등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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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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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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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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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등록증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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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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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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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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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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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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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∙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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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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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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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생산확인증명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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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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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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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약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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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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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양식 서식6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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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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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가증(비밀문서발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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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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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가업체만 해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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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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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에 필요한 제출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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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 ‘다’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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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평가 관련 증빙서류(허위 및 미제출시 평가점수 미반영)
1)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1부
2) 납품실적(2019.1.1.~ 12.31)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(총 3개 기관까지,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) 각 1부
3) 인원현황 총괄표 및 최근 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(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, 국민연금∙국민건강보험∙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) 각 1부
4) 인쇄시설증명원(해당조합발행) 1부(단,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 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: 기기 사진 필히 첨부)
5)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(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분)
6)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(해당업체에 한함)
다. 인쇄물 총 2종
1) 과제물
- 제공하는 PDF 화일로 제작한 경인쇄 인쇄본
- 국문보고서 1부, 영문보고서 1부 각 8부
- 각 과제물의 디자인 및 서체는 업체에서 작성(PDF는 내용만 참고)
- CI는 연구원 홈페이지 참고(kisdi.re.kr)
과제물 사양 내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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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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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쇄방식: 경인쇄(전자사식)
판형: 신국판 변형(237*163)
색도: 표지 4도(무광코팅), 본문 1도
표지 용지: 아트지 250g
본문 용지: 미색모조 80g
제본: 무사무선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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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제물 표지/본문의 편집 스타일 및 서체는 참가업체 자유
* 국문 및 영문 보고서 PDF 파일로 작업
- 디자인 및 서체는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로운 디자인과 서체 사용
- 인쇄방식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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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과제물 국문, 영문 보고서는 PDF화일 중 국문은 27페이지 영문은 24페이지 까지만 제작
나머지 페이지는 빈 종이로 채워 책 형태를 만들어 각 8부씩 제출
6. 입찰무효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
7. 기타 사항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공고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등록신청자의 부담으로 함
나. 등록신청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
다.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원의 유의사항 및 등록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등록신청자에게 있음
라. 제출된 관련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
마. 필요시 제출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, 등록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
바.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하청 또는 재 하청을 할 수 없으며,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
사.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: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시설관리팀(043-531-4452)
2020년 11월 23일
정보통신정책연구원장